본문 바로가기
정보/생활정보

미국 신발 사이즈표 안내(한국 기준)

by kinew712 2021. 1. 6.

요즘 해외직구하거나 할 때 신발 사이즈가 한국 표기와 다르기 때문에 헷갈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

국내배송과는 달리 해외배송은 배송기간도 오래걸리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측정이 필수인데요.

오늘은 한국에서 사용하는 표기 기준으로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신발 사이즈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▣ 미국 신발사이즈표(남자 성인 기준)

다음의 표는 한국 성인 남자기준으로 미국신발사이즈표, 영국신발사이즈표, 유럽신발사이즈표 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.

한국 표기 기준으로 220mm ~ 270mm까지의 사이즈표 입니다. 해외의 경우 여성용, 남성용 신발 사이즈의 차이가 10mm 있으니 구매하실때 착오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 

EX) 한국 남자신발 사이즈 275mm → 미국 남자신발 사이즈 9.5 구매

 

발볼 사이즈 표시

신발 사이즈 옆에 알파벳으로 표시를 확인하여 자신의 발 볼에 맞는 신발을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.

 

좁은 발볼 B, N

보통 발볼 D, M

넓은 발볼 2E, W

 

 

▣ 미국 신발사이즈표(여자 성인 기준)

다음의 표는 한국 성인 여자기준으로 미국신발사이즈표, 영국신발사이즈표, 유럽신발사이즈표 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.

한국 표기 기준으로 220mm ~ 270mm까지의 사이즈표 입니다. 해외의 경우 여성용, 남성용 신발 사이즈의 차이가 10mm 있으니 구매하실때 착오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 

EX) 미국 남자신발 사이즈 6 → 한국 남자신발 사이즈 240mm

     미국 여자신발 사이즈 6 → 한국 여자신발 사이즈 230mm

 

 

▣ 미국 신발사이즈표(베이비/토들러)

다음의 표는 한국 유아용 기준으미국신발사이즈표, 영국신발사이즈표, 유럽신발사이즈표 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.

유아용 신발의 경우 신생아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단계까지의 신발을 얘기합니다.

아이들의 성장속도와 해외배송의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넉넉한 치수를 고려하여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▣ 미국 신발사이즈표(어린이/키즈)

다음의 표는 한국 어린이 기준으미국신발사이즈표, 영국신발사이즈표, 유럽신발사이즈표 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.

어린이 및 키즈는 8세 이상부터이며 성장기임을 감안하여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▣ 미국 신발사이즈표(빅키즈)

다음의 표는 한국 초등학생 고학년 기준으 미국신발사이즈표, 영국신발사이즈표, 유럽신발사이즈표 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. 초등학생 고학년이지만 발이 작으신 여성분들도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키즈용 신발의 경우, 일반 성인제품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성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찾아보시면 좋은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미국 신발 사이즈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

한국 신발 사이즈표 기준으로 작성했으나, 각 브랜드 및 제품마다 사이즈, 발볼 등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아울렛이나 백화점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신발을 먼저 신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같은 제품이 아니더라도 각 브랜드의 신발사이즈는 비슷하게 나오기 때문에 구매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실겁니다.

 

 

2020/10/30 - [정보/생활정보] - 나이키 런닝화 추천

2020/10/26 - [정보/생활정보] - 나이키 드로우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

'정보 > 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양키캔들 추천 BEST 10  (0) 2020.12.16
나이키 런닝화 추천  (1) 2020.10.30
나이키 드로우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  (0) 2020.10.26
네이버 카카오 QR코드 만들기  (0) 2020.10.16

댓글